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접 가보고 쓰는 포르투갈 리스본 전망대 추천(상 조르제 성, 산타루치아 전망대,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
    여행 2023. 6. 25. 00:33
    728x90

    리스본은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하죠. 그중에서도 전망대에서의 경치가 매우 아름다워요.

    리스본에는 여러 전망대가 있지만 오늘은 제가 직접 가본 전망대 중에서 순위를 정해봤어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해 주세요. 모든 전망대는 28번 트램을 타면 쉽게 가실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 주의하실 점은 많은 인파가 있고 전망을 보는데 정신이 팔려 소매치기당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주의해 주세요!

    포르투갈 리스본 전망대 순위

     

    3. 산타루치아 전망대(Miradouro de Santa Luzia)

    리스본 전망대 중에 가장 접근하기 쉬운 장소에요. 28번 트램을 타고 Miradouro Sta. Luzia에서 내리면 바로 나와요. ㅎㅎ

    산타루치아 전망대는 정원처럼 꾸며져 있는 예쁜 전망대에요. 태주강과 크루즈 선박이 인상 깊었어요.

    하지만 전망이 탁 트여있지는 않아서 아쉬워요.

    리스본 전망대 3위 산타루치아 전망대
    산타루치아 전망대
    전망대 뷰
    산타루치아 전망대

     

    버스킹을 하고 있어 음악을 들으면서 여유롭게 전망을 구경하기 좋았어요~

     

    2.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Portas do sol)

    산타루치아 전망대 바로 옆에 있는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에요. 저는 산타루치아보다 여기가 더 예쁘더라고요. ㅎㅎ 바로 옆에 위치해 있지만 조금 더 탁 트인 전망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전망대 옆에 카페가 있어 휴식을 취하면서 전망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역시 많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운이 좋아야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리스본 전망대 2위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
    두 솔 전망대

    푸른 하늘과 테주강, 그리고 붉은 지붕이 정말 아름다운 뷰였어요~

    산타루치아 전망대 바로 옆이니 꼭 방문해 보세요. ㅎㅎ

     

    1. 상 조르제 성

    1위는 상 조르즈 성입니다. 알파마 지구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 리스본에 있는 언덕중 가장 높은 곳에 있어요. 입장료가 꽤 비싸지만 뷰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입장료는 1인당 15유로였어요.

    일몰시간을 확인하고 일몰까지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여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고 겨울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에요. 마지막 입장은 영업 종료 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상 조르제 성은 11세기 무어 양식 성채로 왕족의 주거지였던 궁전 유적과 고고학 박물관도 있어요. ㅎㅎ 그럼 본격적인 리스본 전망을 보여드릴게요!

    상 조르즈 성 일몰

    다른 전망대들보다 훨씬 높은 곳에 위치해서 더 멀리 리스본의 전경을 즐길 수 있어요. 리스본 건물들의 붉은 지붕이 너무 예쁘죠?

    일몰뷰일몰 맛집

    여기는 포토스팟인데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잘 나와요. ㅎㅎ 

    상 조르제 성 일몰

    탁 트인 전망과 노을 지는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저는 아쉽게도 조금 늦게 입장을 해서 전망대를 많이 즐기지 못했어요. ㅠㅠ 일몰시간보다 1시간 정도는 일찍 가서 구경도 하고 전망대에서 여유롭게 일몰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리스본 전망대

    일몰을 즐기다 해가진 후 내려왔어요~!! 입장료가 꽤 비싼 편이라 갈지 말지 고민을 했지만 막상 올라와보니 돈을 주고 온게 아깝지 않을 만큼 멋있는 뷰와 일몰을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저에게 리스본에서 일몰맛집 상조르제 성이 리스본 전망대 1위였어요~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