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렴하고 편리한 유럽여행 유심 사용후기(마이리얼트립 Three심, 공항수령)
    여행 2023. 6. 12. 23:06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을 하면서 사용한 유럽 유심 사용 후기를 적어봐요.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 이것저것 알아보기 너무 힘들죠? ㅠㅠ 먼저 해외에서 휴대폰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우선 해외로밍과 포켓 와이파이 그리고 유심, 이심이 있더라고요. 저는 이 4가지 중에서 전에 사용해보기도 했고 가격, 편리성, 속도 등을 비교했을 때 유심이 제일 저에게 맞았어요. 유심을 바꿔 끼므로 여행기간 동안에는 추가요금 걱정이 없고 공항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 한점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유심을 구매하려고 검색해 보다가 공항에서 바로 수령가능한 마이리얼트립에서 Three심을 주문했습니다.

    유럽여행 로밍걱정 끝! 유심으로 간편하게

    Three심이란?

    영국 최대 통신사이고 유럽 전역에서 사용가능한 유심이에요.

     

    Three심 주문 및 수령 방법

    유럽유심 구매방법

    마이리얼트립 어플에서 유럽유심에서 Three Mobile 상품이 있어요.

    하루동안 사용가능한 데이터 200MB 15일 / 10G, 12G 30일 3가지 상품중에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14박 16일 동안 유럽에 있기 때문에 10G 30일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 19,900원이었어요.

    쓰리심 날짜쓰리심 상품

    주문방법은 출국일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 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결제 후 여행당일 인천공항에서 유심을 수령하면 됩니다.

     

    주의! 터키, 러시아, 보스니아, 세르비아, 모로코, 모나코는 사용 불가입니다.

    사용가능 스마트폰 - 갤럭시 S9, 노트8, 아이폰 7 이상

    LG 기종은 구매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ㅠㅠ 스마트폰 기종 호환 문제로 사용을 못 하셨을 경우에 환불 진행은 불가하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요.

     

    Three심 수령 장소

    수령 장소수령 장소 안내

    수령은 공함유심센터에서 받을 수 있어요.

    당일 예약 없이 공항에서 줄 서지 않고 현장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항유심센터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 출국 심사 후 3층 면세점구역 30번 게이트 맞은편에 Books & Drink가 있어요. 유심이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아니었지만 사장님께 유심 수령하러 왔다고 하니 본인확인 후 유심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글로벌 Three심 수령

     

    인천공항 제1터미널 3층 면세점구역 30번 게이트 맞은편 서점(Book & Drink) 07:00 ~ 21:00

    1터미널은 출국심사 후 면세점 구역에서 수령, 2터미널은 3층 출국장 D카운터 BOOK STORE에서 수령

     

    유심 사용 방법

    유럽 유심 사용 방법

     

    유심 사용 방법은 엄청 간단했어요. 공항에서 유심을 갈아 끼고 재부팅 후 데이터 사용을 눌러주시면 끝! 바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했어요. 원래 쓰던 유심은 잃어버리지 않게 잘 보관해 주세요!

    유럽 통합 유심을 삽입하고 사용하시면 절대 추가적인 로밍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요. 안심하고 현지에서 유럽 통합 유심으로 교체 후 데이터 로밍을 켜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한국에서 유심 삽입 시 삽입한 날로부터 1일 차로 시작되니 유럽 공항 가서 갈아 끼우세요~

     

    Three심 사용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사람이 많은 곳을 제외하고는 속도도 빠른 편이었고 수령과 사용방법이 편리했어요. 하지만 동일 국가 내에 전화통화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잘 안되더라고요. 다행히 전화 사용 할 일이 없어서 괜찮았지만 전화를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