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발리 우붓 찐 가성비 갑! BBQ맛집 와룽 마칸 부루스(WARUNG MAKAN BURUS)

핑우기 2023. 8. 23. 20:26
728x90

WARUNG MAKAN BURUS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우붓에 있을 때 3번이나 방문한 맛집! WARUNG MAKAN BU RUS 와룽 마칸 부루스

부루스는 BBQ맛집으로 배부르게 먹어도 2만 원도 안되게 나오는 찐 가성비  맛집이에요.

먼저, 3일 동안 먹었던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우붓 가성비 맛집
폭립 맛집
미고랭 맛집

폭립과 미고랭이 진짜 맛있어서 항상 먹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합니다~

 

입구에서 바베큐를 맛있게 굽고 있어요. ㅎㅎ 도로 옆에 있는데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우붓 왕궁 쪽에 위치해 있어요.

우붓 부루스우붓 맛집부루스 입구

웨이팅은 여기 외국인 분들이 앉아있는 곳에서 해요.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 붐비는 시간을 피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입구 같은 곳이 나오지만 왼쪽에 입구가 있어요~

 

부루스 실내

식당 내부는 인도네시아 가정집을 개조한 느낌이었어요. 야외 마당 같은 곳에 테이블들이 있어요.

발리 느낌이 물씬 났어요. ㅎㅎ

 

우붓 미고랭, 폭립

첫 번째 방문했을 때 주문한 폭립, 미고랭, 꼬치구이! 그리고 음료들은 딱히 맛이 없어서 패스할게요. ㅎㅎ

이렇게 먹고도 만오천 원이 안되게 나왔어요! 우붓에서도 여러 음식점과 비교했을 때도 가성비가 좋았어요.

 

닭꼬치

꼬치구이는 땅콩향이 났고 동남아 특유의 꼬치구이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요. ㅎㅎ

 

와룽 마칸 부루스

진짜 맛있었던 BBQ 폭립! 감자튀김 or 밥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감튀를 선택했어요.

달콤한 비비큐 소스와 폭립의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른쪽은 매운 소스, 왼쪽은 비비큐 소스가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를 안 찍고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발리 하면 생각나는 나시고랭, 미고랭, 폭립, 그리고 소토얌?과 코코넛 음료를 주문했어요.

우붓 현지인 맛집

코코넛 음료는 기대했던 것보다 맹맹하고 맛이 없었어요. ㅎㅎ

 

나시고랭

나시고랭은 다른 곳에서도 맛있는 곳이 많아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부루스는 전체적을 음식이 맛있어요.

 

미고랭

미고랭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간간 짭조름 맛있었어요.

그런데 인스턴트 라면 맛이라고 안 좋아하는 분들 후기도 봤어요. ㅎㅎ 참고하세요!

 

폭립

역시나 달콤 짭조름한 비비큐 폭립!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꼭 드셔보세요!

리뷰를 하는 지금도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소토얌

마지막으로 국물이 땡겨서 주문한 소토얌?

닭국수 같은 느낌이었어요. 닭고기 고명이 맛있었고 국물도 진하고 시원했어요.

 

마지막으로 세 번째 방문했을 때는 인당 폭립하나, 미고랭, 닭다리 비비큐를 주문했어요. ㅎㅎ

닭다리 비비큐

닭다리 비비큐도 폭립과 같은 소스로 요리하는 것 같았어요.

닭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닭고기 BBQ를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미고랭 맛집

역시나 또 미고랭! 또또또 맛있었어요. ㅎㅎ 와룽 마칸 부루스를 가시면 비비큐랑 미고랭은 꼭 드세요!!!

 

부루스 폭립맛집

인당 폭립 1개씩! 먹는 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아참 고기는 부드러워요~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부루스 메뉴, 가격, 발리 여행 시 도움이 되는 글로 마무리할게요.

2023.08.06 - [여행] - 발리여행 입국준비(비자, 세관신고서, 건강신고서) 간단정리!!

2023.08.07 - [여행] - 발리여행 교통수단 고젝(Gojek), 그랩(Grab) 후기 사용방법

2023.08.09 - [여행] - 지락실에 나온 발리 짱구 맛집 센소리움 SENSORIUM 솔직 후기

 

지락실에 나온 발리 짱구 맛집 센소리움 SENSORIUM 솔직 후기

최근에 발리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일정에 짱구에서 2박을 하게 되었어요. 마침 여행 전에 지락실에서 짱구와 우붓을 갔더라고요! 그중에 나왔던 짱구 맛집이 맛있게 보여서 한번 방문해 봤어요

luckyzzang.tistory.com

 

BURUS 메뉴

BURUS메뉴나시캄프루나시고랭
미고랭비비큐 고랭
커리부루스 커림소토얌 국물
치킨 비비큐
닭꼬치세트 메뉴감자튀김
디저트드링크

그럼 즐거운 발리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