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내돈내산 림바 바이 아야나 발리 리조트(수영장, 트램, 조식 등 정보 총정리&후기)

핑우기 2024. 1. 18. 13:29
728x90

발리에는 가성비, 고급 리조트 등 좋은 숙소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발리 여행 중에 기억에 남는 가성비 고급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를 소개해볼게요.
아야나 리조트는 넓은 부지와 다양한 시설을 갖춘 발리 최대 규모의 리조트에요. 워낙 크기 때문에 10분마다 운행하는 트램을 타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아야나 리조트 배너
로비 짐 맡기는 곳
웰컴드링크
아야나 로비

체크-인을 하면 웰컴 드링크와 꽃목걸이를 해줘요. ㅎㅎ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로비부터 고급스러웠어요.
락바를 가실 분들은 체크-인을 할 때 락바 예약하기! 잊지 말고 하세요.
 

아야나 리조트 숙소 종류

아야나 리조트는 아야나 리조트, 아야나 세가라, 림바, 빌라 4가지 종류의 숙소가 있어요. 가격대는 다르지만 아야나 리조트에 있는 숙소로 모두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아야나 리조트, 림바 아야나
아야나 세가라
새로 런칭한 최신 숙소에요. 각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전용 테라스, 대형창문이 있고, 무성한 트리피컬 가든과 인도양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실내 및 외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현대적인 인테리어
아야나 빌라
호화로운 개인 풀빌라로 가격대가 있어요.
 
객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 www.ayanaresort.com

 

 
저는 가성비를 선택하여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30만원대에 예약을 했어요.
 

실내

침대가 진짜 컸어요. 성인 3명에서 자도 될 만큼! ㅎㅎ 그래서 너무 편하게 잘 잤어요.
방 컨디션도 너무 좋고 우리나라에서 이 정도 가격에 절대 구할 수 없죠!
 

테라스 뷰

테라스도 있어요. ㅎㅎ 오션뷰가 아니라 조금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오션뷰를 많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어요.
 

아야나 욕실

욕실이 엄청 럭셔리하죠? 화장실과 욕실이 함께 있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숙소는 예약할 때 봤던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ㅎㅎ


아야나 리조트 수영장 추천

아야나 리조트는 수영장만 해도 12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그중 인스타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수영장과 좋았던 수영장을 소개해볼게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 사진 맛집 

인스타에서 유명한 사진 스팟이죠? 아야나 빌라에 위치해 있어요. 주의하실 점은 4시? 이후에는 사람들이 수영을 할 수 있으니 시간대를 알아보시고 그전에 가서 사진을 찍으세요!
 

아야나 수영장 위치
아야나 인스타 수영장

여기는 수영보다는 사진을 찍으러 많이 오는 곳이에요. ㅎㅎ 줄이 있는데 가기 전에 찾아본 글에는 위에 사진 찍는 줄이 진짜다 아래에 수영장 줄이 진짜다 이런 글들이 많았었는데 저는 아래 수영장 줄이 진짜였어요. ㅎㅎ
 

오션비치풀

아야나 리조트에 위치해 있고 바다 쪽으로 와서 인클리네이터를 타고 내려가 락바를 지나 안쪽으로 오면 나오는 오션비치풀이에요. 저는 수영장 중에서 개인적으로 여기가 가장 좋았어요. ㅎㅎ 아야나에 길게 숙박을 한다면 여기서 음료도 마시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
 

아야나 오션비치풀
오션비치풀 위치

오션비치풀은 너무 북적이는 게 싫고 조용하고 한적하게 자연을 느끼면서 여유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다시 가서 수영하다 썬베드에 누워 부서지는 파도를 보며 힐링하고 싶네요!

 

메인 풀

아야나 리조트에 위치한 메인 풀장으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해요. 
 

메인풀
아야나 리조트 메인풀

아야나 모든 수영장에서 마찬 가지겠지만 먼저 자리를 잡은 다음 수영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메인 풀장은 쇼핑하는 곳도 근처에 있고 진짜 호캉스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온수 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따뜻한 온수 풀이에요. ㅎㅎ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 한적하고 낮에 갔다가 밤에도 온수 풀을 여유롭게 즐겼어요. 위치는 림바 바이 아야나 지도에 24번 쪽에 있어요.

아야나 자쿠지
온수풀

다른 수영장들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위에 4곳이 좋았어요. 물론 다른 수영장들도 예쁘게 잘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아야나 리조트 지도

아야나 리조트 지도

 

아야나 리조트 트램 시간표

트램 시간표

아야나 트램 루트
림바 로비 -> 림바 와나 로비 -> 아야나 세가라 로비 -> 아야나 로비 -> 아야나 스파 로비 -> 아야나 빌라 로비 -> 쿠브비치 순으로 운행을 합니다.
배차시간은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행을 하니 배차 시간 잘 확인하고 타세요.
 

트램 타는 곳

트램 타는 곳은 이렇게 표시되어 있어요. 여기에 줄 서시면 됩니다.


아야나 리조트 부대시설(식당, 조식, 락바, 쿠부비치, 헬스장)

식당

아야나 식당아야나 음식점

정통 일식 전문점과 태국, 멕시코 요리 등 여러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저녁에 유니크 루프-탑 바 & 레스토랑에서 멕시코 음식을 먹었어요. 락바를 예약 못해 직원분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너무 좋았어요. ㅎㅎ 

 
석양
유니크 루프-탑 바 & 레스토랑

 
 
 
뷰는 포레스트 뷰인데 석양이 지는 풍경이 예뻤고, 먹었던 음식도 맛있었어요.
 

조식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는 림바 바이 아야나 발리에 있는 토게, 아야나 세가라에 있는 까랑 레스토랑, 아야나 리조트 파디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숙박을 했던 림바 바이 아야나 토게에서 먹었어요. 평도 토게가 괜찮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아야나 리조트 조식

메뉴는 기본적으로 호텔 조식과 비슷하지만 미고랭, 나시고랭 등 종류가 더 다양해요.
 

조식 후기

디저트와 과일도 종류가 많아요. 
 

아야나 조식 종류

제가 가본 호텔 조식 중에 아야나 조식은 종류도 많고 맛있는 편에 속했어요.
 

락바

아야나 리조트는 락바가 유명한데요. 석양과 부서지는 파도를 보면서 주류를 마시는 락바 낭만 있죠? 저는 처음에 입실할 때 예약을 못해서 가지는 못했어요. 락바를 가실 분들은 입실할 때 꼭 예약먼저하세요. 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석양이 잘 보이는 유니크 루프-탑 바 & 레스토랑을 추천드려요.
 

쿠부비치

아야나에서 가장 좋았던 곳 중 한 곳이에요. 쿠부비치는 아야나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비치로 트램을 타고 제일 마지막에 내리면 돼요. 트램을 내려 쿠브비치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프라이빗한 쿠브비치에서 자리에 앉아서 음료도 시킬 수 있고 파도치는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쿠브비치
쿠브비치2
쿠브비치 선베드

파도가 많이 치는데 천연 파도 풀을 즐길 수 있어요. ㅎㅎ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셨는데 결제는 룸번호를 알려주면 체크 인 할 때 맡긴 카드로 계산을 할 수 있어요.
 

헬스장, 샤워실

림바 아야나에 있는 헬스장을 가봤는데 덤벨류와 기본적인 기구만 있어서 제대로 운동하실 분들은 아야나 리조트 메인 피트니스 센터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샤워실은 수건과 드라이기 등 다 비치되어 있었어요.
 


아야나 리조트 후기 & 꿀팁

아야나 리조트에서 좋았던 점은 체크-인, 체크-아웃 후에도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거예요. 별표 5개!
비행기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면 체크 아웃 후에도 수영장과 헬스장, 샤워실 등 사용할 수 있으니 놀다가 시간에 맞춰서 공항으로 가면 됩니다!
저는 다시 간다면 아야나는 꼭 2박 이상 할 것 같아요. 하루 만에 다 둘러보기 힘들고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제가 소개한 장소 말고도 좋은 곳이 많으니 지도를 보시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그럼 즐거운 발리 여행 되세요:)
 

그 외 발리여행시 도움이 되는 글

2023.09.13 - [여행] - 발리 8박 10일 자유여행 일정, 코스, 비용 등 총정리!

발리 8박 10일 자유여행 일정, 코스, 비용 등 총정리!

발리 자유여행 총정리 오늘은 8박 10일간의 행복한 발리 여행을 끝내고 여행을 하면서 좋았던 정보들을 정리해 봤으니 발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페인

luckyzzang.tistory.com

2023.09.03 - [여행] - 발리 짐바란 씨푸드 맛집 판단사리 리얼 후기

발리 짐바란 씨푸드 맛집 판단사리 리얼 후기

발리 짐바란 씨푸드 맛집 판단사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짐바란은 씨푸드 해변이 유명한데요. 발리 여행 중에 좋았던 곳 중 한 곳이에요. ㅎㅎ 예쁜 노을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luckyzzang.tistory.com

2023.08.23 - [여행] - 발리 우붓 찐 가성비 갑! BBQ맛집 와룽 마칸 부루스(WARUNG MAKAN BURUS)

발리 우붓 찐 가성비 갑! BBQ맛집 와룽 마칸 부루스(WARUNG MAKAN BURUS)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우붓에 있을 때 3번이나 방문한 맛집! WARUNG MAKAN BU RUS 와룽 마칸 부루스 부루스는 BBQ맛집으로 배부르게 먹어도 2만 원도 안되게 나오는 찐 가성비 맛집이에요. 먼저, 3일

luckyzzang.tistory.com

2023.09.08 - [여행] - 발리 우붓 시내 가성비 숙소 로리스홈스테이(Loris Homestay) 솔직 후기!

발리 우붓 시내 가성비 숙소 로리스홈스테이(Loris Homestay) 솔직 후기!

발리 우붓 시내 가성비 숙소 로리스 홈스테이오늘은 발리 여행 중 저렴하고 가성비 좋았던 숙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아래 발리 여행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발리 여

luckyzzang.tistory.com

2023.08.09 - [여행] - 지락실에 나온 발리 짱구 맛집 센소리움 SENSORIUM 솔직 후기

지락실에 나온 발리 짱구 맛집 센소리움 SENSORIUM 솔직 후기

최근에 발리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일정에 짱구에서 2박을 하게 되었어요. 마침 여행 전에 지락실에서 짱구와 우붓을 갔더라고요! 그중에 나왔던 짱구 맛집이 맛있게 보여서 한번 방문해 봤어요

luckyzzang.tistory.com

2023.08.07 - [여행] - 발리여행 교통수단 고젝(Gojek), 그랩(Grab) 후기 사용방법

발리여행 교통수단 고젝(Gojek), 그랩(Grab) 후기 사용방법

오늘은 발리 여행 교통편으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먼저 발리여행 준비가 안되신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발리여행 교통수단(고젝 Gojek , 그랩 Grab) 2023.08.06 - [여행] - 발리여행 입국준비(비

luckyzza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