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GS25 편의점 추천! 편스토랑 1등 마늘제육떡볶이/박재범 원소주 후기

핑우기 2023. 3. 19. 19:23
728x90

안녕하세요. gs25 편의점 추천 상품! 편스토랑 1등 한 마늘제육떡볶이, 원소주를 소개할게요. 원소주는 보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한병 있길래 얼른 구매했어요. ㅎㅎ

gs25 편의점 추천 상품

박재범 원소주편스토랑 1등 떡볶이

박재범 원소주

원소주는 미래를 WON 하여! 슬로건으로 과거를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하는 소주라고 해요. ㅎㅎ

원소주에는 대한민국의 화폐단위인 원과 동전(COIN)을 메인 모티브로 태극기의 건곤감리를 원안에 배치하여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요.

증류주는 양조주를 증류기에 넣고 정제한 술을 말해요. 원소주는 다양한 증류방식과 숙성방식으로 전통 소주를 만들어요.

 

원소주 종류

원소주의 종류는 오리지널, 스피릿, 클래식이 있어요. 

오리지널과 스피릿은 증류기 내 압력을 대기압보다 낮춰 낮은 온도로 증류하고 여과 과정을 거치고 높은 도수에서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술입니다.

클래식은 증류기에 높은 열을 가해 증류과정에서 다채로운 향미물질이 일반 소주에서 찾아볼 수 없고 풍부한 아로마를 자랑합니다.

원소주 정보는 여기까지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원소주 스피릿 후기 시작할게요~!

원소주 스피릿

WON SOJU SPIRIT 병만 봐도 알록달록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일반 소주 360ml보다 15ml 많아요.

wonsoju spirit

뚜껑에는 태극기의 건곤감리 안에 원과 코인이 들어간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WON SOJU SPIRIT

원소주 스피릿은 어느 음식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려요~ 저는 gs25 편의점에서 편스토랑 1등 떡볶이와 치킨 등과 함께 먹었어요.

원소주 후기

향은 화이트와인? 향이 났어요. 맛은 산뜻하고 깔끔했고 사케 느낌이 조금 났어요. 도수가 일반 소주보다 높은 편이지만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산뜻해서 느끼한 안주와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하이볼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혼자서 한병 뚝딱했어요. ㅎㅎ

 

편스토랑 1등 마늘제육떡볶이 

박솔미의 마늘제육떡볶이

 

편스토랑에서 1등 했다는 마늘제육떡볶이! tv에서 맛있다는 맛집은 여러 번 속은 적이 있어서 잘 믿지 않는데요. 하지만 편스토랑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매해 봤어요. 가격은 4,500원이에요 :)

마늘제육떡볶이 후기

250g 560kcal로 단백질이 17g이나 들어있어요! 떡볶이는 단백질이 많이 없어 운동하시는 분들이 안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단백질이 많으니 이 떡볶이는 운동하시는 분들도 좋아하겠네요. ㅎㅎ

조리방법

비닐포장을 1cm 뜯은 후 전자레인지 돌려주세요. 1000W 2분 30초 700W 3분 30초 차가울 경우 10초씩 추가로 조리해 주세요.

편스토랑 1등 후기

포장지를 뜯으면 떡볶이와 튀긴 마늘슬라이스 두 개가 들어있어요.

마늘제육떡볶이

튀긴 마늘을 빼고 떡볶이 포장지를 1cm 정도 뜯고 3분 30초 돌렸어요.

조리법마늘슬라이스

튀긴 마늘 슬라이스를 넣어주면 조리 끝~!

마늘제육떡볶이 후기

떡과 고기만 있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저는 맵찔이인데 적당히 맵고 달달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떡은 쫀득쫀득했고 고기도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해서 좋았어요. 튀긴 마늘도 제육과 잘 어울렸고 불향이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 먹고 양념이 남았는데 밥을 비벼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기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편스토랑 1등 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편의점에 많은 떡볶이 중에서도 상위티어인 것 같아요. 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원소주, 마늘제육떡볶이 두 가지다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