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쿠오카 실패없는 찐맛집 TOP3

핑우기 2024. 3. 31. 22:37
728x90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 중 아주 맛있게 먹었던 맛집 3곳을 소개해볼까 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곳들이에요. ㅎㅎ

후쿠오카 여행 시 대표적으로 함바그, 야키니쿠, 라멘, 모츠나베, 규카츠 등이 유명한데요.

그중에 가장 맛있었던 곳들만 꼽아봤어요.

그럼 후쿠오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강력추천드려요~!!

후쿠오카 맛집 TOP3

1. 인생 규카츠! 텐진 다이묘 모토무라 규카츠

규카츠 맛집

 

먹어봤던 규카츠 중 최고! 평소에 규카츠를 좋아하지 않아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웨이팅은 필수지만 어플로 예약을 하고 대기팀을 확인할 수 있고 쇼핑이나 구경을 하다가

6팀이 남았을 때 가게로 가면 되기 때문에 웨이팅이 힘들지는 않아요!

모토무라

 

어플로 예약을 하고 쇼핑과 구경을 하다 6팀 남았을 때 줄을 섰어요.

대충 30분 정도 줄을 섰어요. 운이 좋아 우르르 빠지면 금방 들어갈 수도 있어요.

메뉴텐진 맛집

 

메뉴는 규카츠 정식만 있고 소, 중, 대 그램수로 판매를 해요.

그리고 음료! 메뉴가 간단하고 한글로 되어있어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ㅎㅎ

다이묘거리 맛집

짜잔~! 주문은 대로 했는데 고기양은 이 정도 나와요. ㅎㅎ

여성분들은 소, 중을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잘 먹는 남성분들은 무조건 대로 주문하세요. ㅎㅎ

저는 대를 다 먹고 밥 두 공기 먹었어요~

와이프는 대를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생각했던 규카츠와는 다른 비주얼이었지만,

규카츠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여러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밥이 순식간에 비어있는 마술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전혀 느끼하지 않고 간간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에 있는 모토무라였습니다~!

2. 모츠나베 맛집 이치타카

후쿠오카 모츠나베 맛집이치타카

일본 하면 모츠나베! 후쿠오카 모츠나베 맛집 이치타카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현지인들이 많았고 퇴근 후 한잔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화요일 저녁 6시 45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

기본 반찬?으로 오리와 무조림? 이 나왔어요. ㅎㅎ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모츠나베모츠나베 맛집대창

모츠나베 국물은 시원하고 간간 짭조름,

대창은 질기지 않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먹다가 느끼하면 고추? 같은 걸 곁들여 먹으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모츠나베

다 먹고 면은 필수죠! 끝까지 맛있게 싹 비웠습니다. ㅎㅎ

후쿠오카에 많은 모츠나베 맛집이 있지만,

로컬감성과 진짜 맛있는 모츠나베를 찾으시는 분들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3. 현지인 가성비 꼬치 야키토리 맛집 TORIKIZOKU

후쿠오카 가성비 맛집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가성비 술집 토리키조쿠에요.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문 앞에 현지인들 웨이팅이 길었어요. ㅎㅎ 

하지만 금방 빠져서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느낌은 우리나라의 간이역? 투다리? 였어요.

토리키조쿠현지인 가성비 술집
야끼도리 맛집후쿠오카 가성비 맛집

메뉴는 야끼도리로

모든 꼬치가 세금포함 360엔으로 가성비가 좋죠!?

한 접시에 두 개씩 나오는데 후쿠오카 여행 중 술 한잔하고 싶으신 분들

대식가,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

메뉴주류
주문 태블릿가격

주문은 테이블에 위치해 있는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여러 꼬치들과 메가 맥주를 주문했어요.

주류는 메가로 주문하는 게 가성비가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닭튀김

실패 없는 닭튀김? 우리가 생각하는 양념이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튀김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닭꼬치염통꼬치

주문한 닭튀김과 염통꼬치 등 꼬치류는 다 맛있었어요. ㅎㅎ

데리야끼 소스와 닭 특유의 고소함 그리고 불향이 느껴져요.

후쿠오카 현지인 술집닭꼬치 맛집

저렴한 가격에 술 한잔 할 수 있는 현지인 가성비 술집 토리키조쿠였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었어요. ㅎㅎ

 

이상 후쿠오카 찐맛집 3곳이었습니다. ㅎㅎ 

 

그 외 후쿠오카 여행에 관련된 글들

2024.03.27 - [여행] - 안보면 후회하는 후쿠오카 여행(준비물, 유후인, 코스, 지하철 등) 꿀팁!

 

안보면 후회하는 후쿠오카 여행(준비물, 유후인, 코스, 지하철 등) 꿀팁!

후쿠오카 여행 코스, 비용, 유후인, 지하철, 후기 꿀팁!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후쿠오카 여행 시 경비, 준비물, 코스, 유후인 가는 방법, 후쿠오카 지하철 등 정

luckyzzang.tistory.com

2024.03.04 - [여행] - 내돈내산 후쿠오카 맛집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 예약방법, 리뷰

 

내돈내산 후쿠오카 맛집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 예약방법, 리뷰

하카타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 후기 후쿠오카 여행 첫날 먹은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를 소개해볼게요. 후쿠오카에 3개의 지점이 있는데 나카스점, 텐진점, 텐진 이마이즈미점이 있어요.

luckyzzang.tistory.com

2024.01.26 - [여행] - 24년 1월 25일부터 바뀐 비짓재팬웹(vjw) 어렵지 않아요!!

 

24년 1월 25일부터 바뀐 비짓재팬웹(vjw) 어렵지 않아요!!

일본여행! 비짓팬웹(VJW)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얼마 전 후쿠오카 여행 4박 5일을 다녀왔어요. 일본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일 처음 준비한 비지트재팬웹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본여행 시 빠른 입

luckyzza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