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렴한 ABKO ATF1000 블루투스 이어폰 내돈내산 후기(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핑우기 2023. 2. 22. 18:26
728x90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ABKO ATF1000이에요. 전에 쓰던 LG블루투스 이어폰이 고장 나서 없이 지내다가 이번에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어 한번 구매해 봤어요. 가격이 무려 19,800원! 과연 싼 게 비지떡일까요?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 ABKO ATF1000 구매 후기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

ABKO ATF1000

ABKO ATF1000 가격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19.800원에 구매했어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었는데 저는 블랙을 선택했어요. ㅎㅎ

 

이어버드, 충전 크래들

필름을 제거하고 열어본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고급지고 디자인이 예뻐서 놀랐어요~
 

블랙, 골드 디자인
앱코 충전 크래들

충전 크래들인데 어때요? 괜찮죠? ㅎㅎㅎ 가운데 앱코가 새겨져 있어요. 일관성 있는 블랙과 골드의 조합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앱코
ATF1000

이어폰에 있는 앱코 로고가 터치 버튼이에요! 이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터치버튼이라니 작동이 잘될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완충 후 사용 해보니 작동이 잘되었어요. ㅎㅎ

 

구성품

총구성품은 충전단자, 설명서, 충전 크래들, 이어폰(좌, 우)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렴한 가격인데 충전기는 욕심이겠죠... ㅎㅎ 충전은 C타입이라 집에 있는 충전기를 사용하셔도 돼요~  일단 디자인은 합격! 사용 설명서 먼저 보시죠~
 

앱코 ATF1000 페어링 및 설명서

앱코 설명서페어링

설명서에는 간단하게 전원을 켜고 끄는 방법과 최초 사용 시 페어링 하는 방법 그리고 통화를 할 때 기능 조작법이 끝이에요. ATF1000 버튼은 터치 버튼이에요! 가격대비 과한 옵션 아닌가요? ㅎㅎ 버튼은 ABKO가 새겨져 있는 곳이에요. 전원을 켜고 끌 때에는이어폰을 귀에 착용한 상태에서 해주세요.

 

전원을 켜는 방법

MFB 버튼(터치버튼)을 2초간 꾹 터치해 주세요.
음성 안내로 "전원이 켜졌습니다."메세지가 들리면 전원이 켜졌어요.

전원 끄는 방법

MFB 버튼을 10초간 꾹 터치해 주세요.
음성 안내로 "전원이 꺼집니다." 메세지가 들리면 꺼진 거예요.

페어링(최초 사용 시)하는 법

  1.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버드를 꺼내주세요. (최초 사용 시 이어버드의 필름을 제거한 후, 다시 충전 크래들에 넣어서 완충하고 꺼내주세요.)
  2. 이어버드가 자동으로 서로 연결되고 백색 등이 빠르게 깜빡거린 후, 메인 이어버드만 깜빡거리며 "블루투스 연결 대기 중입니다." 소리가 나오면 페어링 준비 완료!
  3. 스마트폰/태블릿 등 연결을 원하시는 장치의 블루투스 목록에서 ABKO ATF1000을 선택해서 연결해 주세요.
  4. "블루투스가 연결되었습니다." 소리가 나오면 페어링 완료!

통화

  • 전화를 받을 때 터치버튼을 1번 터치해 주면 전화 연결이 돼요.
  • 전화를 끊을 때 터치버튼 1번을 터치해 주면 끊어져요.
  • 수신거부는 1.5초간 터치해 주면 돼요!

 

사용 후기

일단 저는 대만족입니다!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 가성비와 성능이라니 믿을 수 없었어요. 직업의 특성상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일을 하는데 장시간 착용했을 때 귀가 아프지 않았고 바깥의 소음을 잘 잡아줬어요. 완충 후 4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은 터치 버튼이라 안 보이는 버튼을 잘 터치했나 헷갈릴 때가 많고 유튜브에서 음악을 듣다 터치 버튼을 누르면 반응 속도가 느려 실수로 여러 번 눌려야 하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고장이 안 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기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