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세비야 알카사르 궁전 예약 예매방법 및 따끈따근한 후기(각종 정보)

핑우기 2023. 6. 8. 02:45
728x90

오늘은 알카사르 궁전 따끈따끈한 후기와 예약 방법을 소개할게요.

저는 여행 가기 전에 어느 분의 블로그를 보고 예매를 했는데, 정식 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예약을 해서 수수료가 더 붙었어요. ㅠㅠ 구매 후 취소도 안 돼 난감했어요.

여러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수수료 없이 원래 가격에 예매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자는 시간 빼고는 답글 달아드릴 테니 댓글 주세요. ㅎㅎ

 

알카사르 궁전 후기

저는 5월 25일 11시에 방문했어요. ㅎㅎ

알카사르는 세비야에 있는 성으로 이슬람과 스페인 양식이 결합된 무데하르 양식 건축물이에요.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세비야 대성당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알카사르 궁전에 들어와서 보이는 세비야 대성당 너무 예뻤어요. ㅎㅎ 미리 티켓을 예매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줄이 여러 개인데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모르시겠으면 앞에 안내해 주는 분께 티켓을 보여주면 줄을 안내해 주실 거예요.

알카사르 출구

처음 들어가면 정면에 알카사르 궁전에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저는 구경을 다하고 나가는 곳을 못 찾아 헤매었었는데... 여기 기준으로 왼쪽으로 가시면 알카사르 궁전 출구가 나와요. 참고하세요. ㅎㅎ

알카사르 문양들
이슬람 스페인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이슬람과 스페인 양식이 결합된 무데하르 양식이 보여요!! 생각보다 넓고 포토스폿이 많아요. ㅎㅎ

알카사르
알카사르 내부
알카사르 지하

돌아다니가 나온 지하? 천장의 기하학적인 모양이 아래 물에 비쳐 신비했어요. ㅎㅎ

알카사르 궁전

알카사르의 메인 포토스폿! 너무 예뻐요. ㅎㅎ 스페인 여행 시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을 못 가서 알카사르로 대체했는데 만족도 100%였어요. 여기서 예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알카사르 시간
포토스팟

그리고 여기도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와요.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너무 예쁜 문양들로 꾸며져 있어요. ㅎㅎ 그리고 내부가 꽤 넓고 사진 찍으면서 다 돌아보는 데는 1시간 넘게 걸렸어요. 저는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도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표를 구매해서 알카사르 궁전을 충분히 보고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을 구경했어요. 바르셀로나에서 많은 성당들을 봐서 그런가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 탑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알카사르 궁전이 제일 맘에 들고 좋았어요. ㅎㅎ

 

알카사르 예매방법

https://www.alcazarsevilla.org/

 

▶ Real Alcázar de Sevilla - Única Web Oficial y de Venta de Entradas

⚠️ Única Web Oficial y Autorizada de Venta de Entradas (Precio final: 12,50€) ⚠️Información sobre horarios, entradas, historia, arquitectura, etc.

www.alcazarsevilla.org

 

알카사르 예매 공식 홈페이지

알카사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와요. 오른쪽 상단에 티켓을 눌러주세요.

티켓

티켓에 들어가면 첫 번째 알카사르 방문에 들어가 주세요. 월요일 오후 6시, 6시 30분에 무료 입장권도 있어요. 시간대가 맞으면 무료 입장권도 매진되기 전에 한번 시도해 보세요.

시간, 날짜 선택

여행 일정에 맞게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선택사항

여기서 13세 미만, 청소년 13~30 미만 등 포함사항이 있으면 그 표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31살이라 패스! ㅠㅠ

 

기본정보 입력

그런 다음 *되어있는 사항은 다 기입해 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이메일로 e티켓이 전송되니 틀리지 않게 잘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입장하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해야 해요. 여권과 똑같이 입력해 주세요. 저는 예매할 때 NIF, NIE가 먼지 몰라서 여권 번호를 적은 거 같은데... 문제없이 티켓이 왔어요.

이제 끝이 보여요. 회원가입을 해주어야 하는데 간단하게 이메일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돼요. 그런 다음 VISA나 해외 결제가 되는 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영어로 입력하고 처음이라 헷갈릴 수 있겠지만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