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카탈루냐 광장까지 AEROBUS 타고 편하게~!

핑우기 2023. 6. 9. 02:33
728x90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카탈루냐 광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까딸루냐 광장 이동한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봐요. 바르셀로나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한컷. 저는 늦은 저녁 11시쯤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해서 시내에 가는 방법이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바르셀로나 공항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행하는 공항버스가 있어요. ㅎㅎ 버스는 5분~10분 간격에 있어요.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아서 시스템이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에어로버스 가격

캐리어를 찾고 공항으로 나오면 티켓 발매기가 보여요. 저는 4박 5일간 바르셀로나에 머물고 세비야로 이동하는데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다시 비행기를 타야 하기 때문에 왕복 티켓을 끊었어요. ㅎㅎ 영수증 겸 티켓이에요. 마지막날 한 번 더 사용해야 하니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기세요!!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하는 방법도 있어요. 저는 늦은 저녁이라 버스 티켓을 구매하는데 길게 줄 서지 않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편도 6,75유로 왕복 11,65유로에요. ㅎㅎ

정신없이 버스티켓을 구매하고 버스가 있는 장소로 이동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버스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티켓 발매기에서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패스할게요~!! 

AEROBUS 교통편

바르셀로나 AEROBUS 터미널 1에서 카탈루냐 광장으로 가는 버스는 에스파냐 광장 -> 그란 비아-보렐 -> 플라카 유니버시타트 -> 카탈루냐 광장이에요. 순환버스라 나중에 공항으로 갈 때도 내린 곳에서 타시면 됩니다. ㅎㅎ

터미널 2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바이알 에어로포트 T2B -> T2C -> 에스파냐 광장 -> 그란비아-보렐 -> 플라카 유니버시타트 -> 카탈루냐 광장이에요.

 

버스 내부에 캐리어를 실을 수 있게 되어있어 짐을 가지고 탑승해서 잃어버릴 염려는 안하셔도 되요. 탑승 시 버스티켓의 QR코드를 찍으면 됩니다. 카탈루냐 광장까지 35분 정도 걸렸어요. ㅎㅎ 도로상항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금방 도착했어요.

카탈루냐 광장

밤늦게 무사히 카탈루냐 광장 도착~!!! 에어로버스타고 공항에서 카탈루냐 광장까지 편하게 이동하세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