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내돈내산 후기

핑우기 2023. 2. 25. 22:26
728x90

오늘 롯데리아를 방문했는데 신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가 있었는데 2월 7일 날 출시됐다고 하더라고요. 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먹어봤는데요. 원래 신메뉴 도전하는 걸 좋아했지만 매번 실패를 해서 요즘은 잘 안 먹었지만 무려 한정메뉴라는 문구에 못 이겨 먹어봤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전주 비빔밥 버거 제품 설명 & 칼로리

전주비빔밥버거 칼로리

 

전주 비빔밥 버거 가격

전주비빔밥을 닮은 라이스번과 노른자가 터지는 반숙란, 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라이스 버거(포장지는 금박으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열량(칼로리)은 541kcal으로 한우 불고기버거와 다른 버거와 비슷한 수준으로 높은 편은 아니에요. 참고로 데리버거는 356kcal에요.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가격

전주 비빔 버거

가격은 버거만 6,900원 세트는 8,800원이에요. 롯데리아 버거 중에서 중간 포지션에 위치해 있어요.

전주 비빔 라이스 내돈내산 후기

라이스 버거롯데리아 신메뉴

입구에서부터 광고를 딱! 키오스크에도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한정판매! 이건 못 참죠..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전자레인지 불가 버거

짜잔 주문한 전주비빔라이스버거가 나왔어요. 신기하게 금박 포장지에 싸여서 나왔어요. ㅎㅎ 과연 제발 이번에는 성공하게 해주세요! 금박 포장지라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해요! 주의해주세요.

 

2022.12.29 - [생활] - 생활정보- 전자레인지 금지! 절대 넣으면 안되는 것들(계란, 알루미늄 호일, 플라스틱, 일반 유리, 고추 등)

롯데리아 전주비빔밥 버거

포장지를 벗기니 웬 주먹밥이 있더라고요. ㅎㅎ 처음 봤을 때 비주얼은 딱히... ㅎㅎ 봉구스 밥버거가 떠오르더라고요. 

롯데리아 신메뉴 후기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후기

라이스 번과 계란 후라이 패티 양배추가 들어있고 고추장 소스가 보였어요.

롯데리아 비빔밥 버거

 

전주비빔버거 후기

한입 앙 베어 물었는데... 라이스 번이 부서지더라고요. 먹기 힘들어 일회용 나이프와 숟가락을 받아왔어요.

먹기 불편한 버거

바닥에 펼쳐보니 이게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버거인가.... 먹는 방법이 따로있는건가요?

계란 후라이

받아온 나이프로 계란 후라이와 고기패티를 썰었어요. 계란은 살짝? 반숙이었어요. 

전주 라이스 버거

먹기 편하게 썰은 후 각 재료들을 쌓아서 먹었어요. ㅠㅠ 먹기 힘들었어요... ㅎㅎ 대망의 맛은! 저는 햄버거처럼 느껴지지 않았고 봉구스 밥버거가 생각이 났고 차라리 봉구스 밥버거를 먹는 게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있는 맛도 아닌... 롯데리아의 도전은 고객의 입장에서 환영하지만 이번에도 역시... 개인의 입맛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저는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비빔밥라이스버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