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내돈내산 후쿠오카 맛집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 예약방법, 리뷰

핑우기 2024. 3. 4. 20:04
728x90

하카타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 후기

후쿠오카 맛집야키니쿠 맛집
야끼니꾸 맛집야키니쿠 무한리필원갈비 프리미엄 텐진

 

후쿠오카 여행 첫날 먹은 야끼니쿠 무한리필 원갈비를 소개해볼게요.

후쿠오카에 3개의 지점이 있는데 나카스점, 텐진점, 텐진 이마이즈미점이 있어요.

저는 숙소와 가까운 텐진점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원갈비 프리미엄 가격

원갈비 프리미엄 가격

세금 포함 5,038엔

 

음료 무한리필

2시간 동안 모든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무한리필도 있어요.

세금 포함 1,650엔이고, 인원 전체가 주문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혼자만 술을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떨어져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것 같아요. 

 

원갈비 예약

원갈비는 웨이팅이 많아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번역을 하면 간단하게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원갈비 프리미엄 나카스점

야키니쿠 다이닝 원 갈비 PREMIUM 나카스 (1dining.co.jp)

 

店舗検索 | ワンカルビ PREMIUM

店舗検索・予約ページで、地域別や条件で店舗を検索し予約可能。詳細情報も掲載し便利。

one-karubi-premium.1dining.co.jp

 

원갈비 프리미엄 텐진점

야키니쿠 다이닝 원 갈비 프리미엄 텐진 (1dining.co.jp)

 

店舗検索 | ワンカルビ PREMIUM

店舗検索・予約ページで、地域別や条件で店舗を検索し予約可能。詳細情報も掲載し便利。

one-karubi-premium.1dining.co.jp

 

원갈비 프리미엄 이마이즈미점

야키니쿠 다이닝 원 갈비 PREMIUM 텐진 이마이즈미 (1dining.co.jp)

 

店舗検索 | ワンカルビ PREMIUM

店舗検索・予約ページで、地域別や条件で店舗を検索し予約可能。詳細情報も掲載し便利。

one-karubi-premium.1dining.co.jp

원하는 지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원갈비 프리미엄 예약방법

 

지도 아래 "예약"을 눌러주세요.

원갈비 프리미엄 예약

 

위치와 예약 일시, 인원수를 선택하시고 원하는 날자의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O는 예약이 가능, X는 예약이 불가능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로 예약내용을 보내 주기 때문에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예약방법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를 확인하시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간단하죠!?

예약확정

 

예약 당일날 메일을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해요.

좌석 예약만 가능하고 메뉴는 방문해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럼 예약을 완료하셨으면 본격적으로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원갈비 메뉴& 리뷰

모든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는 대부분 짰어요...

추천 메뉴는 대창과 우설이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인데 번역으로 한글로 볼 수 있지만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많았지만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ㅎㅎ

한정 고기메뉴 라인업

 

고기 종류와 메뉴가 엄청 많아요. 당황하지 마시고 하나씩 드셔보시고 입에 맞는 메뉴를 집중 공략하세요. ㅎㅎ

일본산 소고기돈설

 

고기는 일본 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 등이 있어요. 

스테이크우설

 

우설, 스테이크, 돈설, 야키 샤브샤브, 갈매기살, 갈비I, 갈비II

메뉴에 스테이크가!?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저는 쏘쏘 했어요. ㅎㅎ

샤브샤브갈매기살갈비

 

마늘 소금 소스곱창

그리고 곱창, 매콤한 양념, 마늘 소금 소스 등이 메뉴에 있어요. 종류가 너무 많죠?

하지만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들은 많이 짰어요.ㅠㅠ

먹다 보면 불판이 타는데 직원분들께 편하게 갈아달라고 하세요.

매콤한 양념 소스갈비2
구이 재료닭고기, 돼지고기

결국 모든 메뉴를 클리어 했어요. ㅎㅎ 이용 시간이 2시간인데 조금씩 구어먹다보면 부족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남아요. ㅎㅎ 천천히 즐기시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비빔밥냉면, 우동

 

식사류비빔밥, 냉면, 우동, 순두부찌개를 주문해 보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ㅎㅎ 고기 많이 드시고 식사류는 하나만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비빔밥이 제일 맛있었고 나머지는 별로였어요.. ㅎㅎ 참고하세요!

원갈비 프리미엄 디저트

 

디저트의 종류도 4가지 정도 있는데 저는 캐러멜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저는 후쿠오카에 가면 한번 방문해 볼만하다고 하다고 생각해요.

원갈비 프리미엄은 깔끔한 분위기와 우리나라에서 먹는 고기와는 다르고, 색다른 느낌의 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야끼니꾸가 고기양은 조금 나오고 비싼 느낌이 있잖아요? 가성비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ㅎㅎ 원갈비 프리미엄에서 한 끼 든든하게 먹거 왔어요.

이상 원갈비 프리미엄 후기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일본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