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공항에서 집으로! 인천공항 공항버스 예매방법, 타는 곳

핑우기 2023. 8. 8. 18:12
728x90

오늘은 인천공항에서 셔틀버스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전에 해외여행 다녀왔을 때는 셔틀버스가 있는지 모르고 지하철을 타고 캐리어를 끌고 힘들게 집에 왔던 기억이 나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편하게 셔틀버스 타고 귀가하세요~!!

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예약이 가능하지만 공항에서 돌아가는 버스는 예약이 불가능해요.

 

인천공항 셔틀버스 위치

9번 게이트 왼쪽 편에 공항버스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고 그 옆에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창구도 있어요.

키오스크에만 줄이 길고 옆에는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줄이 길면 직접 창구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인천공항 공항버스 예매인천공항 공항버스 위치

인천공항 공항버스승차권 구매하는 법

인천공항 버스승차권 키오스크
버스승차권 발매기

발권 방법은 간단해요. 현장 발권을 눌러주신 후 도착지를 선택하고 시간대와 좌석을 선택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출발시각 1분 전부터는 발권되지 않아요.

인천공항에서 수원역 버스

운 좋게? 20분만 뒤에 출발하는 버스 잔여석이 6자리 있었어요. 수원역으로 가는 버스는 20분마다 있는 것 같았어요. 긴 비행시간으로 피곤했는데 다행이었어요. ㅎㅎ

인천공항 셔틀버스

운이 안좋으시면 가까운 시간대 버스 좌석이 없을 수 있어요! 비행기에 내리면 짐을 찾고 먼저 버스승차권을 예매하는 것이 좋아요. 얼른 2자리를 선택하고 결제했어요. ㅎㅎ

공항버스 예매 방법공항 버스

공항에서 수원역까지 가는 승차권 2개 27,000원에 구매했어요.

 

인천공항 셔틀버스 타는 곳

공항 셔틀버스 타는 곳은 표를 구매하시고 왼쪽 8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여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공항 안에서 시원하게 있다가 시간 맞춰서 나갔어요.

인천공항 공항버스 타는 곳 위치수원역 가는 버스
인천공항 셔틀버스

미리 버스가 와있었는데 우리버스가 아니었어요. 표에 있는 버스 번호와 타는 곳 확인은 필수죠~! 늦은 시간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ㅎㅎ

항상 느끼지만 공항버스는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즐거운 여행 마무리 잘하세요!

 

인기 있는 여행 관련 글

2023.06.04 - [여행] - 수원역에서 인천공항 가는 방법 feat. 공항버스(예매방법, 노선, 시간표, 타는곳)

 

수원역에서 인천공항 가는 방법 feat. 공항버스(예매방법, 노선, 시간표, 타는곳)

수원역에서 인천공항 가는 방법(예매, 노선, 시간표, 타는 곳 등)을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6년 만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의 시작인 공항 가는 리무진버스 정보를 공유해요. 오랜만에 가

luckyzzang.tistory.com

2023.07.03 - [여행] - 해외여행 필수! 수수료0 트래블웰렛 카드

 

해외여행 필수! 수수료0 트래블웰렛 카드

요즘은 웬만한 해외에서는 신용카드 결제가 다 가능한데요. 환전을 해서 가면 어디에 돈을 썼나 기록하기가 번거롭고 여행 중 많은 돈을 들고 다니면 불안한데요. 그리고 여행이 끝나고 남은 돈

luckyzzang.tistory.com

2023.08.07 - [여행] - 발리여행 교통수단 고젝(Gojek), 그랩(Grab) 후기 사용방법

 

발리여행 교통수단 고젝(Gojek), 그랩(Grab) 후기 사용방법

오늘은 발리 여행 교통편으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먼저 발리여행 준비가 안되신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발리여행 교통수단(고젝 Gojek , 그랩 Grab) 2023.08.06 - [여행] - 발리여행 입국준비(비

luckyzza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