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 아름다운 해외 여행지 TOP 10
    여행 2023. 9. 12. 00:47

    오늘은 가을에 가볼 만한 해외 여행지 TOP10을 소개합니다. 해외 여행지에서 자연의 풍경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가을 여행지를 확인해보세요.

     

    1. 캐나다 -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가을 해외여행
    관련 이미지는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가을 하면 단풍! 단풍 하면 캐나다죠!? 가을에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이 멋진 단풍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호수, 산, 폭포, 그리고 동물들의 모습을 즐길 수 있으며, 하이킹, 자전거, 카약 등 다양한 야회 활등으로 가을을 물씬 느껴보세요.

     

    2. 이탈리아 - 피렌체 (Florence)

    이탈리아 피렌체

    이탈리아 피렌체는 가을에 특히 아름다워요. 고대 건축물과 예술이 어우러진 도시로, 가을에 올리브 수확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저는 여름에 이탈리아를 한 번 다녀왔는데 더위에 너무 힘들더라고요! 관광지의 특성상 많이 걷고 해야 하기 때문에 선선한 가을에 더욱 아름다운 이탈리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3. 프랑스 - 프로방스(Provence)

    프로방스 라벤더

    프랑스의 프로방스는 가울에 라벤더 꽃이 활짝 피는 풍경으로 유명한데요. 포도밭, 마을, 농촌 경관이 프로방스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어요.

     

    4. 그리스 - 산토리니(Santorini)

    그리스 산토리니산토리니

    그리스의 산토리니 하면 여름이 떠오르죠? 화려한 해변, 화이트와 블루의 건물들 그리고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하죠. 하지만 가을에는 기온이 좋고 관광객이 적어 평화로운 휴양지로 안성맞춤이에요!

     

    5. 미국 - 메인(Maine)

    미국 메인

    미국의 메인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여행지에요. 하지만 메인 주는 가을에 아름다운 물가와 자연경관으로 유명해요. 미국 하면 빌딩 숲이 떠오르지만 때로는 해안을 따라 운전하며 단풍 숲과 해안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메인 어떠세요?

     

    6. 스위스 - 인터라켄(Interlaken)

    스위스 인터라켄스위스 풍경

    스위스 여행은 날씨가 가자 중요한데요! 인터라켄은 가을에 알프스 산맥과 해발 2,000미터 이상의 고산 호수로 둘러싸여 있어요. 가을 트레킹을 즐기거나 호수에서 보트 타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7. 노르웨이 - 오슬로(Oslo)

    오슬로 가을

    오슬로는 가을에 산책로, 공원, 박물관 등 도시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요. 특히 노르웨이의 대자연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8. 일본 - 교토(Kyoto)

    교토 단풍

    요즘 일본여행을 많이 가죠? 일본의 교토는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한데요. 황금빛으로 물든 정원, 절,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단풍 축제도 있다고 하네요.

     

    9. 뉴질랜드 - 사우스 아일랜드(South Island)

    사우스 아일랜드

    뉴질랜드 사우스 아일랜드는 가을에 끝없이 펼쳐진 포도밭과 농장, 그리고 호수가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드라이브를 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려보세요.

     

    10. 덴마크 - 코펜하겐(Copenhagen)

    덴마크 코펜하겐해외 가을 여행 추천지

    덴마크 수도 코펜하겐은 가을에도 활기차고, 페리 카데나와 히드 파크 등 도시의 공원에서 가을 단풍을 감상하며 아름다운 유럽을 느껴보세요.

     

    이렇게 다양한 해외 여행지에서 가을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데요. 각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행을 계획하고 색다른 문화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가을 해외여행지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